매리어트부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혜 조회 7회 작성일 2022-01-23 16:38:16 댓글 0

본문

12만원짜리 호텔 뷔페에서 혼자 6접시 먹고 온 날 jw메리어트호텔 뷔페 플레이버즈

#플레이버즈 #호텔뷔페 #jw메리어트호텔



안녕하세요 필드민입니다

오늘은 반포에 위치한 jw메리어트호텔의 뷔페 ‘플레이버즈’ 후기를 준비했어요.


플레이버즈는 서울 3대 호텔 뷔페를 뛰어넘어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라 궁금했는데요
실제로 다녀와보니 왜 인기가 좋은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음식 코너별로 타임라인을 달아둘테니 참고해서 시청해주시고, 즐겁게 보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메일 field.min02@gmail.com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eld.min/





0:00 뷔페 소개(가격, 예약, 할인 등)
1:56 샐러드\u0026해산물
6:30 한식
7:11 그릴(랍스터, 스테이크 등)
10:37 해외음식
13:22 디저트
15:15 마지막 총평
황미년확신의개그캐 : 필드민님!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어요!! 사회초년생인데 호텔뷔페나 파인다이닝에 부모님 모시고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필드민님 영상을 열심히 보고있답니당 영상이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이라 좋고, 음식 종류를 천천히 보여주시지만 그게 지루하게 느껴지지않는다는 점이 장점인것 같아요! 목소리도 듣기 편안해서 항상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당 아 그리고 저는 혼밥은 편의점에서도 못하는 사람이라.. 뷔페혼밥 진짜 너무 멋있어요
다타버린 고등어 : 끝까지 다봤어요! 일단 음식의 설명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17분 영상에 6접시에 랍스터 공략까지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다음 영상도 기대할게요 ㅎㅎ
Dugi Lee : JW 메리아트는 진짜 최고임. 제가 알바로 이호텔에서 일했는데요. 직원 복지가 엄첨나요. 알바생 였는데, 추석, 설날때는 추석 설날 세트 선물 주고.왠만하면 한국인 고용하고, 외국인들은 본사에 왔던가 아니면 호텔 세프임. 모든 알바생들은 잡일하는 사람들이 다 한국인 임. 밥도 호텔 아무 음식무료로 줌. 휴식시간 30 분도 줌, 그리고 마사지기계도 있음. 다른 호텔들이랑 비교하면 JW 메리아트 왜 잘되는지 알게됨.
어두운니미래 : 고3 수능 끝나고 반에서 잘 사는 친구가 같은 반 친구들 다 반포 메리어트 뷔페 데려가 줬는데 그땐 저런 고급 뷔페 처음 가본거라 뭐가 비싸고 맛있는건지 몰라서 제대로 못 즐긴 기억이 나네요 ㅎㅎ
sunny choi : 와.. 이 정도면 진짜 12만원 내고 원없이 먹고 오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서울... ㅠㅠ

1인당 13만원 - JW 메리어트 호텔뷔페 플레이버즈의 장단점 비교후기!

* 본 영상은 개인 사비로 다녀 온 영상으로, 광고 또는 협찬 영상이 아닙니다.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udely_08
* Email : dudely610@gmail.com

-----------------------------------------\r

서울에서 가장 비싼 호텔뷔페인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에 다녀왔습니다.
퀄리티가 약간 곤란한 점도 있긴 한데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음식들도 많네요. \r

원래 블로그를 했었는데 이제 유튜브도 시작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 #호텔뷔페
구룽지 : 더들리님 영상 댓글없이 보다가 이제서야 첫 댓글 남깁니다.
가장 힘든시기에 큰 도움을 주신분과 함께 더들리님이 소개해주신 맛집들 전부는 아니지만 일부 식사대접을 드렸는데 이런 맛집들 어떻게 다 아냐고 하셔서 속으로 내심 뿌듯했습니다. 앞으로도 맛있고 좋은 맛집들 많이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항상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EZ To Watch : 더들리 간편하고 재미있게 시청하기

00:00 ~ 01:39 인사와 식전 잡담

01:40 ~ 01:53 사진으로 보는 내부 인테리어 리뷰

01:54 ~ 09:49 음식 소개 (메인)

09:50 ~ 10:23 총평

10:24 끝 인사
다바 : 이곳을 가서 식사해보려고 찾아보다 더들리님영상을 보니 다른 뷔페영상들도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ㅎ 호텔이라 가격프리미엄붙는거 감안하고 서비스,인테리어보다 음식의 종류와 맛에 집중해서 알려주시는게 너무 맘에 듭니다. 제 목적지가 바뀔거 같네요 영상 잘 보겠습니다.
신다빈 : 이번에 생일이라 호텔뷔페가려고 찾아보다 발견했는데 고수냄새 물씬풍기는 단어 선택이나 물흐르는 듯한 워딩, 귀여우신 발음, 너무 다 좋아 구독하고 한영상당 두세번씩 봤습니다 ㅋㅋ객관적이고 디테일한 전문적인 설명 너무 좋아요! Bgm없이 만담으로 채워가는거도 너무 듣기 좋구요 ㅋㅋㅋ너무 감명 깊게 봤습니다 다른 영상들도 너무 좋아요 ㅋㅋ 회 제외하면 신라호텔이 젤 좋다는 댓글보고 믿고 가려구요 감사합니다~
월천소망 : 더들리님 영상이 확실히 음식평가에 집중할수있어서 좋아요^^

반지식탁 ㅣJW 메리어트 플레이버즈 뷔페

브이로그와 레스토랑 후기 그 어디쯤
민초[•mincho•] : 이모!!! 저 미소에요!! 구독 했어용ㅇ

... 

#매리어트부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ingketin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