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잘 찍는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봉구의원 조회 13회 작성일 2022-01-25 16:59:59 댓글 0

본문

수능 수험생은 4단계만 보세요! 시험문제 똑똑하게 찍는 법

▶혹시 이 영상을 시청하는 수능 수험생 분들은 4단계 설명만 활용하세요!!

원래 저번주에 올라갔어야 하는데...
이번주는 이틀내로 다른 영상 또 올라오니 기대해주세요!
▶ cafe.naver.com/uinam
▶ https://www.twitch.tv/uinamgame
의문의남자 : ▶‍♂️혹시 이 영상을 수능 수험생들이 보신다면 다른 사항말고 4단계만 참고해주세요!!‍♂️◀
수능 대박 기원합니다!!
밍밍 : 저..고등학생인데 오늘 기말 수학셤 봤는데 ㅋㅋㅋㅋㄹㅇ 신내렸어요 11문제 몰랐는데 다 찍았는데요 기적처럼 다 맞았어욬ㅋㅋㅋㅋ 그래서 객관 다 맞았어요 어떠케요 운터짐 ㅜㅜ
ㅇㅇ : 시험 꿀팁이 아니라 찍기꿀팁 보고있는 내가 레전드 ..
jesse_ : 선생님..감사합니다
이거보고 햇갈리던 문제 3개를 모두 찍어 맞춰 100점 받았습니다.
이번 기말고사때도 잘 써먹겠습니다
응 : 와 ㅋㅋㅋㅋ 깔끔하니 딱 정리 해주셨네 진짜 이건 꿀팁 오브 꿀팁이다 친구들한테 공유안하고 나만 봐야지 ㅎㅎ

시험 잘 보는 법 TOP5 (꼭 시험 직전에 봐라)

이거만 믿고 아예 공부 안 하지는 말고 ㅋㅋㅋ


#기말고사 #시험기간 #개꿀 #공부 #기말 #시험 #시험꿀팁 #꿀팁 #찍기 #찍신 #자신감 #컴싸 #야매 #망했어요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고등개미 : https://bit.ly/Go_Ant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 http://bit.ly/cafe_ipsiduckhoo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실전은 기세다
문제를 잘 푸는 것보다 헤쳐 나가는 게 중요하다
근데 주제추천이 더 중요하다
재호이 : 이거 누르면 찍은 거 반은 맞는다 ㄹㅇ
얘령 : 국어 91
수학 96
사회 100
역사 100
중국어 95
과학 100
영어 100
평균 97.4

기받아가세용
살아야지 열심히 : 국어 100
수학 100
영어 100
역사 96
도덕 100
기가 91
과학 95

기받아가세용~ㅎㅎ
김재훈 : 진짜 구라아니고 수학 단답형 6점짜리 문제도 안읽고 찍었는데 맞췄습니다 기받아가세요

[#인기급상승] 서울대생도 애용하는 볼펜 찍기 방법ㅋㅋㅋ 시험 2주 남았는데 지금 봐도 된다고..? 이게 의대생 클라쓰인가..(자괴감) | #유퀴즈온더블럭 | #Diggle

#유퀴즈온더블럭 #人기급상승 #Diggle #디글
유튜브에서 지금 핫한 사람 누구? 人기가 급상승한 人물 모음집

Let's giggle, :Diggle!
방송국놈들이 덕질하는 채널 디글 구독하기! :Diggle ☞ http://bit.ly/2Urls34

기획/제작 도몽, 땡주, 조림, 세온, 똥강아지, 앵콜, 영원쓰, 정띠, 메기수염
눈큰고양이 : 2일 뒤 시험인데 저걸로 찍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불러주세요.
뜻밖의 : 집중력이 별로 필요없는 수학....
경남울산출신악질 친일경찰 노 덕 술 : 조삼모사 모르냐? 조금모르면 3번 아예모르면 4번 ㅋㅋㅋㅋ
오리ㅠ : 7:03 찍는법 그냥푸세요ㅎㅎ
Rob Akbar Jeon : 별끝이 5개니까 20프로 ㅋㅋ 정확함

... 

#시험 잘 찍는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ingketin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